hello there,
Tag
Medialog
Location
Guestbook
Admin
Write
search
Total |
Today |
Yesterday |
'와플'에 해당되는 글 1건
2010.02.13
딸기.
먹기
2010. 2. 13. 01:45
딸기.
빈스빈스 계절한정메뉴 스트로베리와플.
일단 딸기 자체는 훌륭하다. 신선하기도 하고. 적당히 달고.
근데,
'와플'이 문제다.
밑에 깔린 수북한 생크릭 덕분에 딸기를 다 먹을때 쯤이면 이미 와플은 흐물흐물해진 상태라는게......
백점 만점에 오십점.
빈스빈스 이름이 아깝네. -_-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hello there,
Posted by
모처럼
«이전
1
다음»
RSS FEED
모처럼
놀이터, 화장실, 휴지통. 그외 잡다한것들.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61)
나날
(59)
보기
(56)
인간
(7)
非인간
(43)
self
(4)
생각
(0)
듣기
(10)
먹기
(19)
여행
(11)
잔차질
(8)
981GTS
(6)
장비
(42)
ZHP
(1)
328i
(20)
SLK
(1)
Click
(3)
blog
(4)
기타
(10)
공지사항
안내 : blog
태그목록
사진
영화
미니벨로
grd2
f3hp
D700
gr
자전거
g1
GR1S
NT900X3C
풍경
328i
NT900X3C-A54
일본
P18
라카이
클릭
17-70
F30
vitesse
다혼
D200
equip
잔차
여행
지름
Paris
35mm F2D
RX1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달력
«
»
2026.6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링크
이전 홈페이지.
키톰.
송가네..
백곰네..
티스토리 홈
티스토리 가입하기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