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2013. 9. 12. 00:27

*버스전용차선의 영향인지 원래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3차로 이상의 넓은 고속도로에서도 버스들이 주행선, 또는 추월선을 점유하고 주행하는 경우가 많음

이는 엄연히 잘못된거라 생각함

버스는 저기 3차로 이하로 가야 마땅하다.

 

현행법상 4차로는 특수차로
3차로는 트럭
2차로=주행선은 승용차, 버스... 라는데
특수차로는 뭔가
탱크로리?

뭐든간에.... 버스는 트럭 등등과 함께 3차로에서 주행하는게 맞는거 같음.


이외에도, 도로의 효율성에 대한 전반적인 재고가 필요함. 규율이든, 개개운전자의 운전 성향이든.


추월선 주행차량은 말할 것도 없고

나는 물론 약간의 과속을 옹호하는 편이긴 함.

도로의 효율을 높여주고,

그렇게 위험하지 않음. 120-130km/h 라면.

3차로 이하의 고속도로에서 추월선에 찐따가 하나만 있어도 도로의 효율이 얼마나 떨어지는가는. 많은 사람들이 겪어봤으리라.

 

아침에 출근하다가 버스한테 치일뻔 해서 이러는것만은 아님.

 

 

 

 

*페이스북은

별로 안친한 사람들과의 대화를 대폭 증진시켜주는 순기능이 있는 것 같음.

친한사람들과는....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

SNS는 과연 인생의 낭비인가?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가

정이는 무엇이며 불의는 또 뭔가

내가 보고 듣고 믿는것이 깡그리 새빨간 거짓말이 아니라는건 누가 보장해줄 것이며......

Posted by 모처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