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8i2013.10.07 11:05

 

SONY | DSC-RX100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8 | 0.00 EV | 10.4mm | ISO-400 | Off Compulsory

 

SONY | DSC-RX100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8 | 0.00 EV | 10.4mm | ISO-1000 | Off Compulsory

 

SONY | DSC-RX100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8 | 0.00 EV | 10.4mm | ISO-1250 | Off Compulsory

 

SONY | DSC-RX100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8 | 0.00 EV | 10.4mm | ISO-640 | Off Compulsory

 

대략 용서 - 경부 - 남산 - 커피빈 - 용서. 끝.

 

with 상진 - e90 328i, 제중 - W204 C200CDI.

 

e90 328i는 전에 내가 타보고 반했던 그 맛을 확실히 간직하고 있음. 액셀 반응이며 핸들링이며 모든게 한결 더 직접적임.

펀카로는 f30보다 한결 좋음. (변속기만 빼고)  정작 상진이는 직빨에서 밀린다며 아쉬워했지만. ㅋㅋ

 

씨클은, 의외로, 롤링에선 e90에 밀리지 않는 가속력을 보여줬음. 2리터 디젤로 상당히 준수함.

하지만 역시 벤츠라 그런지 달려라달려라달려라 하고 보채진 않는 느낌. 서스는 f30보다 딱딱함 ㄷㄷ

 

f30 328i. 그냥 부드럽다. e90보다 당연히 부드럽고 씨클보다도 부드럽고. 이뭐 패밀리카지 뭐. 그래서 더 잘팔리나

역시 휠서스는 해야......

 

 

 

Posted by 모처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