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8i'에 해당되는 글 22건

  1. 2013.05.26 f30_328i_imperial blue_출고! (2)
  2. 2013.05.21 f30_vin_number.
328i2013. 5. 26. 00:10

다음주에 나올거 같다는 차를 재촉하고 재촉해서 결국 금요일날 탁송까지 완료함.

틴팅하러 캐리어에 싣고 출발한다는걸 붙잡고 일단 원섭형과 매장으로 달림.

3층 출고대기장?에서 감격적!인 첫만남........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2.4 | 4.1mm | ISO-80 | Off Compulsory

 

A ㅏ .. ... . . . .. . . .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2.4 | 4.1mm | ISO-100 | Off Compulsory

 

아름다움 임블님의 자태. imperial blue with brilliant effect.

어두운데선 남색? 검정? 스러운데

빛받으면 하이라이트가 파랗게 빛나는게 참 좋다. 임블의 가장 큰 매력. 금방 질리면 어쩌지....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15sec | F/2.4 | 4.1mm | ISO-800 | Off Compulsory

 

주행거리 9km.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2.4 | 4.1mm | ISO-400 | Off Compulsory

13년식 신형 iDrive. 우드트림은 생각보단 낫긴한데. 음.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2.4 | 4.1mm | ISO-160 | Off Compulsory

수많은 20들과는 달리 똥꼬가 두개임.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15sec | F/2.4 | 4.1mm | ISO-640 | Off Compulsory

 

스티어링휠은 조금 에러스럽. 저것 역시 기대보단 훨씬 낫긴하지만. 혹자의 말로는 '족발'.......

림이 너무 얇고 엄지 거는 혹도 없다. 그냥 패들달린 M 휠로 바꾸는게 날듯.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2.4 | 4.1mm | ISO-125 | Off Compulsory

 

그렇게 차는 캐리어에 실려 틴팅 업체로 떠나고..... 번호판 등등 문제가 있어 내일 아침에 정식으로 출고하기로.

내손엔 매뉴얼밖에 없음 근데 이미 영문판 파일로 세번쯤 읽었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Spot | 1/60sec | F/2.4 | 4.1mm | ISO-64 | Off Compulsory

 

다음날. 토요일 아침부터 달려옴. 번호판 달고 기다리고계신분.........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2.4 | 4.1mm | ISO-64 | Off Compulsory


서비스로 주신 물건들. 담요쿠션, 장우산도 있음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15sec | F/2.4 | 4.1mm | ISO-500 | Off Compulsory

 

엔젤아이도 화이트 LED버전. 웰컴라잇이 웰컴웰컴하신다.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266sec | F/2.4 | 4.1mm | ISO-50 | Off Compulsory

 

고급유 가득...................... 값은 둘째문제고... 지방에가면 주유소를 찾아다녀야 하는게 문제. 말통을 하나 살까.....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120sec | F/2.4 | 4.1mm | ISO-50 | Off Compulsory

 

엠블럼에 비닐 뜯음. 이게 또 재미가 있음.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467sec | F/2.4 | 4.1mm | ISO-50 | Off Compulsory

 

 

맛이 잘 안산다. 찍기 힘들군.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810sec | F/2.4 | 4.1mm | ISO-50 | Off Compulsory

 

앞트임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437sec | F/2.4 | 4.1mm | ISO-50 | Off Compulsory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661sec | F/2.4 | 4.1mm | ISO-50 | Off Compulsory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Pattern | 1/40sec | F/2.4 | 4.1mm | ISO-50 | Off Compulsory

 

100km 달성.

오늘 하루동안 150km 정도 탄듯.

 

 

Apple | iPhone 5 | Normal program | Spot | 1/40sec | F/2.4 | 4.1mm | ISO-50 | Off Compulsory

틴팅을 위해 창문 봉인. 이미 24시간은 채운듯한데

하는김에 낼아침까지 하기로.

 

 

내 첫 새차이자

첫 수입차

첫 BMW

첫 세단......

 

붙이자니 끝이없음.

중고 클릭에서 3시리즈 신차.라. 크게 건너뛴듯. ㅋㅋㅋ

245마력, 35kgm 토크가 1250-5000rpm에서 나온다더니

과연 길들이기중이라 3000rpm 안쪽만 쓰는 상태이지만 참 스트레스 없이 가볍게 나가는 느낌.

부지런히 타야겠음. 뽕을 뽑아야지.

 

10년 탈 새 차를 구입했으니 이제 찬찬히 '롱텀' 시승기를 써보겠음. (10년동안 저 차만 탄다는건 아님 ㅋㅋㅋ)

Posted by 모처럼
TAG 328i, 출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예비지망생

    오.. 임블 이쁘군요.
    저도 일단 계약금을 걸어놓긴 했는데 프로모션이나 색상 때문에 아직도 망설여지는게 몇가지 있더군요.
    가령 328 국내 출시용은 내장색상이 검정 단색이라는 점(센사텍은 참겠는데 온리 검정이라니 ㅠ)
    다가오는 eu FTA로 인한 3.2% -> 1.6% 관세인하...

    프로모션 어떻게 받았는지 궁금하네요 ^^

    2013.06.22 14:06 [ ADDR : EDIT/ DEL : REPLY ]
    • 걍 남들 받는만큼 받았지요
      발품파시면 좀 더 받지요
      그데 프로모션이 문제가 아니고.. 328 더이상 수입 안한다는 얘기도 있더군요.

      2013.06.28 08:40 신고 [ ADDR : EDIT/ DEL ]

328i2013. 5. 21. 16:08

계약한지 장장 석 달 하고도 열흘만에 빈넘버 나옴.

 

생일선물로 차 받게될 판.... 계약할 때 했던 농담이 현실이 되어버림.

 

무슨 인디오더도 아니고...... 차라리 오더를 넣었으면 시트라도 밝은 색 했겠네. @#$%&%^%@#@%$#^$%^#$%$

근데 또 한독은 오더 안받았지. ㄴㅁ..

 

 

 

로스케 동무들의 도움으로 옵션 조회..... 이놈들은 이런건 또 어떻게 아는건지 몰라.

 

3월 생산된 따끈따끈한 놈..... 이라기엔 배타고 오는데 두달이나 걸린다. 별 수 없지. 뱅기 타고오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테고.

 

HUD 같이 bmw가 자랑하는 옵션은 없다. 한국에서 328은 참 안팔리는 모델이라 네비팩밖에 안 들어와서. 인디비주얼오더도 안받고.

비코측의 오더 실수 등등으로 인한 무료 옵션 같은것도 없다. 작년인가 올촌가에는 실수로 HUD가 달린 320d 네비팩이 들어온 적이 있다던데. 까비.

 

HUD, 다코타 가죽으로 만든 스포츠시트(또는 컴포트시트), 스포츠트랜스미션+패들, 엠 범퍼, 휠, 스티어링휠 등등 엠팩 같은 BMW가 자랑하는 장비들은 물론 빠졌으며 (여기까진 좋다)

 

근데 뒷시트 폴딩도 안된다. 스키스루도 없다........

스키장은 어떻게 가라고? 캐리어 얹으라고?

 

나쁜놈들.

멀쩡한 뒷시트 썰어야할판.

 

여튼. 차대번호까지 떴고. PDI 들어가면.... 이번주 금요일(은 많이 힘들거같고)이나 다음주 화요일? 까진 나오지 않을까 기대.

생일 전에 나오면 참 좋겠지만. 생일은 넘길듯........

 

시간이 참 안가는 일주일이다.

 

 

 

Posted by 모처럼
TAG 328i, F30

댓글을 달아 주세요